4차산업은 앞으로 우리 삶 속에서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 그런 의미만으로도 들어볼 가치가 충분한 모임. 어렵게 생각하면 어려울 수 있는 주제지만, 시각매체를 활용하여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는 섬세함이 있는 모임 !
이슬아님 | 메모레북스4차산업은 앞으로 우리 삶 속에서 뗄레야 뗄 수 없는 존재, 그런 의미만으로도 들어볼 가치가 충분한 모임. 어렵게 생각하면 어려울 수 있는 주제지만, 시각매체를 활용하여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는 섬세함이 있는 모임 !
퍼실리테이터 분의 경험과 관련된 책을 읽어서 더 많은 내용을 공유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김O님 | 메모레북스퍼실리테이터 분의 경험과 관련된 책을 읽어서 더 많은 내용을 공유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랑이나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책과 관련지어 나눈다는게 어디서도 해볼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되어 점수를 매겼습니다!
김O리님 | 메모레북스사랑이나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책과 관련지어 나눈다는게 어디서도 해볼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되어 점수를 매겼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두 만적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퍼실리에이터님도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주셨고, 함께 참여한 책공 6기 맴버들 또한 좋은 영감을 주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장O주님 | 메모레북스전반적으로 모두 만적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퍼실리에이터님도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주셨고, 함께 참여한 책공 6기 맴버들 또한 좋은 영감을 주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성공을 원하고 노력하는 다른 사람을 접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입니다.
정은희님 | 메모레북스성공을 원하고 노력하는 다른 사람을 접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입니다.
일단 호텔 위치, 음식 등 좋았고! 테이블에 배치된 구성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 구성원으로는 어떤 맛있는 음식 먹어도 기분 좋은 경험이었을 것으로 예상
김O님 | 메모레다이닝일단 호텔 위치, 음식 등 좋았고! 테이블에 배치된 구성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 구성원으로는 어떤 맛있는 음식 먹어도 기분 좋은 경험이었을 것으로 예상
재윤님과 같이 기획하고 개설한 모임이지만, 매번 모임때마다 4차산업혁명을 진짜로 "해부"해주는 것을 듣고 있자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또래 친구지만, 이 시대에 대한 통찰력에 존경심을 표한다.
윤성규님 | 메모레북스재윤님과 같이 기획하고 개설한 모임이지만, 매번 모임때마다 4차산업혁명을 진짜로 "해부"해주는 것을 듣고 있자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또래 친구지만, 이 시대에 대한 통찰력에 존경심을 표한다.
예상했던 것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했어요. 관련업계 종사자부터, 저처럼 전혀 주제와 음식, 구성원, 진행, 전체적으로 다 너무 좋았고 평소 만나지 못하는 새로운 분야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김O재님 | 메모레다이닝예상했던 것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했어요. 관련업계 종사자부터, 저처럼 전혀 주제와 음식, 구성원, 진행, 전체적으로 다 너무 좋았고 평소 만나지 못하는 새로운 분야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7월, 우리는 양평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매월 1번씩 정기모임을 갖는 것으로는 서로 친해지에 살짝 아쉬운 점들이 많기에 번개모임들도 갖고 있는데, 다행히 저희끼리는 의기투합이 잘 되어 거하게 즐기다 왔어요 :) 유독 무더운 이번 여름이지만,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쌓아갈 수 있어 행복합니다.
6기 - 4차산업혁명 해부하기지난 7월, 우리는 양평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매월 1번씩 정기모임을 갖는 것으로는 서로 친해지에 살짝 아쉬운 점들이 많기에 번개모임들도 갖고 있는데, 다행히 저희끼리는 의기투합이 잘 되어 거하게 즐기다 왔어요 :) 유독 무더운 이번 여름이지만,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쌓아갈 수 있어 행복합니다.
건설적이고 배려하는 분위기에서 서로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모임에 만족했습니다.
정보경님 | 메모레북스건설적이고 배려하는 분위기에서 서로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모임에 만족했습니다.
이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탐구하고, 견문을 넓혀가기 위해 모여있는 밀레니얼들. 이번 시즌 <디자인 씽킹: 관찰,질문,체험>에서는, 말그대로 우리 주변을 관찰하고 체험하는 형태의 경험을 함께 해가고 있습니다.
6기 - 디자인 씽킹이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탐구하고, 견문을 넓혀가기 위해 모여있는 밀레니얼들. 이번 시즌 <디자인 씽킹: 관찰,질문,체험>에서는, 말그대로 우리 주변을 관찰하고 체험하는 형태의 경험을 함께 해가고 있습니다.
책이야기를 할 때에는 다독가들의 모임인 것 같지만, 놀 때는 또 하염없이 맛있고 재밌는 것들을 찾아다니는 우리 나힘애 식구들. 한 달남은 이번 시즌 막바지까지 좋은 추억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6기 - 나에게 힘이되는 에세이책이야기를 할 때에는 다독가들의 모임인 것 같지만, 놀 때는 또 하염없이 맛있고 재밌는 것들을 찾아다니는 우리 나힘애 식구들. 한 달남은 이번 시즌 막바지까지 좋은 추억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예상했던 것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했어요. 관련업계 종사자부터, 저처럼 전혀 주제와 상관없는 사람들까지! 흥미로워 보여서 참여했는데, 이야기나눴던 주제를 제 일터에 적용해가고 있기까지 해요. 인생의 큰 터닝포인트가 되었답니다:)
이지연님 | 메모레북스예상했던 것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했어요. 관련업계 종사자부터, 저처럼 전혀 주제와 상관없는 사람들까지! 흥미로워 보여서 참여했는데, 이야기나눴던 주제를 제 일터에 적용해가고 있기까지 해요. 인생의 큰 터닝포인트가 되었답니다:)